본문 바로가기
라이프/탐방

[동탄] 쥬라리움 - 동물체험 키즈 카페

by 큰공 2021. 10. 9.
728x90
반응형

 

 

오늘은 우리 아가를 데리고

 

동물 체험 키즈카페

 

쥬라리움 동탄점

 

에 갔다 왔어요

 

 

 

그럼, 다같이 쥬라리움에 들어가볼까요?

 

 

 

 

 

쥬라리움은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이

 

1층에 키즈카페

 

2층에 동물체험

 

을 할 수 있는 이색 카페입니다.

 

 

 

 

 

주소 : 경기 화성시 동탄기흥로257번가길 31 C동

 

 

동탄2신도시 동탄 호수 공원 근처에 있으며

 

가는 동안의 교통은 좋습니다.

 

 

주차는 앞에 몇몇 자리가 있는데,

 

주말에는 살짝 부족해 보였습니다.

 

 

바로 앞에는 주차가 부족해서

 

다른 쪽에 주차장을 공용해서 쓰는거 같은데,

 

저희는 운좋게 바로 앞에 주차하긴 했습니다.

 

 

https://pcmap.place.naver.com/place/1126035974/ticket?entry=pll&from=nx&fromNxList=true&from=map&fromPanelNum=2&ts=1633776838959 

 

쥬라리움 동탄점 : 네이버

방문자리뷰 802 · ★4.39 · 쉽고 빠른 네이버 예매하고, 페이 포인트 1% 적립 혜택까지!

pcmap.place.naver.com

 

예매는 위 네이버 사이트에서

 

쉽게 예매 가능합니다.

 

저희는 2시간권을 끊었는데

 

종일권과 그렇게 차이가 있진 않았어요

 

 

2시간만해도 충~~분히 

 

놀거 다 놀 수 있어요

 

 

 

 

입구에서 미리

 

예매한 티켓을 보여주고

 

17개월 미만은

 

미리 증명서를 준비해 놓는 쎈쓰~

 

 

 

 

1층에서 간단하게

 

식사 할 수 있는 좌석입니다.

 

좌식으로 되어 있으며

 

편안하게 사용하시면 됩니다.

 

 

방방방

 

방방이

 

보호자는

 

못타게 되어 있어서

 

아쉽네요 ㅋㅋㅋ

 

키즈 존에서는

 

아이들의 큰~ 짐벌이 있구요

 

여기저기

 

쏘다니면서

 

에너지 빼기 좋아요

 

 

큰 볼풀 장에서는 

 

오른쪽 빔프로젝트로

 

불풀공을 막 던지면 반응해서

 

풍선이 쌱쌱쌱하고 터진답니다.

 

 

오늘 이소룡 패션을

 

하고간 우리아기

 

발 닿으면 뿅뿅뿅

 

꽃놀이되는

 

신기한 공간에서 놀구 있어요

 

 

AR을 이용한

 

운동 놀이 였는데요

 

좀 신기 방기 했네요

 

아직 16개월

 

아기가 놀만한

 

게임은 아니였지만....

 

 

1층 카페 한켠에는 오락실도 있습니다.

 

무려 오락실 게임기가 

 

전부 다

 

공짜 였습니다.

 

우아우아

 

아빠가 더 신나서

 

사진을 못찍었군요 ㅋㅋㅋ

 

 

 

자자 본격적으로

 

2층 동물원으로

 

올라가 보자구요

 

 

2층으로

 

올라가 동물들과

 

인사나눌 시간입니다.

 

먹이 달라고

 

아우성 치는

 

미어켓이 처음에

 

반겨주네요

 

 

미어켓에게

 

당근당근을

 

줘봅니다.

 

미친듯이...

 

먹네요 ㅎㅎㅎ

 

흰 왈라비도 보이구요

 

살짝 눈이 쾡한게

 

빨리 먹이를 줘야겠거요

 

 

내새끼도

 

이쁜

 

귀염둥이

 

고슴도치도

 

있구요

 

 

새장에 들어 갈 수 있고

 

먹이를 가져가면 새들이 와서 먹어요

 

우앙 우앙

 

 

거북이가

 

당근을

 

잘먹네요?

 

 

거북이는

 

목이 긴

 

동물 이였습니다.

 

 

 

쥬라리움의

 

마스코트

 

"알파카"

 

입니다.

 

얘도 사진빨을 좀 받네요?

 

사진이 더 잘나왔군요 ㅎㅎ

 

우리 아가는 

 

그나마

 

라쿤한테는 다가가네요

 

귀여운 아가

 

귀여운 라쿤 좋아하나 봅니다.

 

 

 

 

 

 

가까운 곳에서 동물들에게 직접

 

"먹이 체험"을 할 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다양한 경험을 쌓아줄 수 있는

 

이색카페

 

 

쥬라리움 동탄점

 

 

였습니다.

 

 

 

 

 

 

큰공 마음대로 매기는

 

오늘의 탐방

 

쥬라리움 동탄점

 

 

아이들에게

 

신기한 동물의 세계를

 

가까이서 경험하게

 

해주는

 

73.5

 

 

 

 

728x90
반응형

댓글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