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코인

[KLAYBANK] 클레이뱅크 - 코인계의 카카오뱅크가 되겠어요!

by 큰공 2022. 1. 6.
728x90
반응형

클레이뱅크

 

클레이뱅크

이전글에서 클레이튼 생태계에서 매일매일 생겨나느 코인서비스들을 소개시켜드린적이 있습니다.

2022.01.05 - [투자/코인] - [KLUV] 클레이튼 포탈 - 매일매일 생겨나는 코인 서비스들을 모아보자

 

[KLUV] 클레이튼 포탈 - 매일매일 생겨나는 코인 서비스들을 모아보자

들어가며  코인 관련해서 요즘 쏟아지는 서비스 (DAPP , BAPP) 들이 넘쳐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드릴 블록체인 관련 서비스는 이 쏟아지는 서비스를 모아모아모아 모아서 보여주는 서비스입니다

coinpipe.tistory.com

 

오늘은 클레이튼 생태계에서 "코인은행" "뱅크" 가 되고자 하는 서비스 "클레이뱅크 (KLAY BANK)" 에 대해서 소개하고자합니다.

 

Airdrop Event

기간 : 2021년 12월 17일(금) ~ 2022년 1월 8일(토)
자정 방법 : 링크에 따라 6개의 미션 모두 수행, 2개의 추가 미션 수행 가능
상금 : $1,000 상당의 KBT 10명, $100 상당의 KBT 100명
링크 : https://giv.gg/r/gvF17f-dJO0Ui
Airdrop 일시 : 2022년 1월 18일(화)

 

https://giv.gg/r/gvF17f-dJO0Ui

 

아직까지 서비스 중인 상황이라, 현재 사용자를 모으기 위한 AirDrop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카카오톡 클립 주소만 알고 계시다면, 5분만 시간내서 AirDrop 이벤트에 한 번 참여해보시는건 어떨까요?

 

Airdrop Tutorial

1. Airdrop 페이지에 접속하기

먼저, 링크(https://giv.gg/r/gvF17f-dJO0Ui)를 클릭하세요.

 

2. Airdrop 페이지 구성 확인하기

3. 로그인 진행

 

아래의 Entries 중 하나를 클릭하면 로그인 창이 나타납니다. 어느 방법으로 진행해도 상관없으나, 하단의 트위터 팔로우 & 리트윗을 위해서 트위터에 로그인해야하니 트위터로 로그인 하는 것을 권장드립니다.

 

4. 미션 수행

로그인을 마치고 미션을 진행해주시면 됩니다.


A. Web : Klaybank 홈페이지에 접속하시고 다시 화면으로 돌아오시면 우측에 +1이 체크 표시로 바뀝니다. 너무 빨리 돌아오는 경우 간혹 다시 접속해야 하는 경우가 있으니 충분한 시간을 가지고 살펴봐주세요.


B. Telegram : 공식 텔레그램에 접속해주세요. 자유롭게 대화하실 수 있으며 공지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C. Twitter : 트위터를 제외한 다른 로그인 수단으로 접속하는 경우 트위터에 다시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페이지에서 팔로우/리트윗 버튼을 누릅니다.
팝업창에서 트위터 로그인 승인을 합니다.
팝업창에 뜬 Follow/Retweet 버튼을 누릅니다.

D. [필수]클레이튼 지갑 주소 : 사용하고 있는 지갑의 주소를 써주세요. 추후 에어드랍 보상이 적어주신 주소로 전송되기 때문에 정확히 입력하여주셔야 합니다.

 

트위터 / 페이스북이 없더라도, 웹 방문 / 클레이튼 주소만 입력해도 이벤트 응모가 되니, 간단하게 응모가 가능합니다.

 

 

 

 

클레이튼 생태계의 은행이 되고자 하는 "KLAY BANK" 향후 발전이 기대됩니다.

 

 

https://giv.gg/r/gvF17f-dJO0Ui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