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셜네트워크/인스타그램

인스타그램, 좋아요 늘리기 (퍼니그램)

by 큰공 2020. 7. 22.
728x90
반응형

퍼니그램

인스타그램을 하다보면 팔로워 수를 늘리고 싶고 좋아요 수를 늘리고 싶고! 즉, 나도 유명해지고 싶은 욕구가 막막 셈솟는다.

퍼니그램은 포인트 방식을 이용해서 팔로워 수랑 좋아요 수를 늘리고 싶은 사람들에게 이를 제공해준다.

 

사용법

1) 계정 로그인

2) 이중 인증 필요

3) 좋아요 광고 -> 선택 -> 인스타그램으로 이동 좋아요 누르기 -> 퍼니그램으로 이동 -> 좋아요 눌러졌는지 확인 -> 포인트 적림

 

포인트 적립

1) 타 게시물에 좋아요 누르기 ( + 1 P )

2) 타 사용자에게 팔로워 하기 ( +4 P)

 

포인트 사용

1) 내 게시물에 좋아요 받기 ( - 4 P )

2) 팔로워 받기 ( - 20 P )

즉, 다른 사람에게 좋아요 4번 눌러주면 내 좋아요 1번을 받을 수 있고, 다른 사용자 팔로워 5번 하면 내 팔로워 1명을 획득 할 수 있다.

물론, 노가다가 귀찮으면 포인트 구매를 통해서 돈으로 좋아요를 살 수 있다.

 

좋아요 받기 하나의 가격은?

1100원 = 100 P = 좋아요 25개

좋아요 1개 = 44원

 

품앗이

이런 류의 보조 서비스를 인스타그램 품앗이 서비스라고 부른다. 개괄적으로 보면 내가 다른 사람에게 좋아요 4번을 날리면 나의 게시물에 좋아요 1번을 받는 시스템이다. 이런 서비스를 쓰지 않고, #좋아요반사 #좋반 의 게시물에 좋아요를 수동으로 누르면 실제 좋아요 반사가 25% 는 올까? 전혀 아니다. 이것도 추후에 좋아요 반사가 얼마나 오는지 한번 포스팅 해보는것도 좋을거 같다.

타 류의 서비스는 포인트 결제만 유도를 하는데, 이것은 자신이 노력을 하면 얼마든지 무료로 사용할 수 있다.

 

인스타그램 해킹

퍼니그램은 이중인증을 꼭 해야 로그인이 가능해서, 로그인을 함에 따라 다른 사람으로 부터 해킹 가능성은 적어진다. 좋아요 팔로워를 좀 많이 여러번 수행했더니, 인스타그램에서 봇으로 인식해서 해킹이 의심되는 계정이라고 떠서 비번을 변경하였다. (3번이나...)

그 이후로 해당 프로그램은 사용하지 않는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