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카페채널 (용인) - 정원이 이쁜 카페

by 큰공 2021. 10. 3.
728x90
반응형

 

요즘 같은 날씨 정말 좋죠~

 

오늘 소개드릴 카페는

 

용인 처인구에 위치한

 

카페 채널

 

( CAFE CHANNEL )

 

입니다.

 

 

 

대형 카페 위주로

 

포스팅을 하였었는데요.

 

이번

 

카페 채널

 

( CAFE CHANNEL )

 

은 엄청 큰 대형 카페는 아니고,

 

잔디 정원이 정말 정말 매력적인 곳 입니다.

 

 

 

 

외관 부터

 

벌써 저

 

깔끔한

 

잔디 정원을

 

밟고 싶은 느낌이

 

드시지 않나요?

 

잔디 정원

 

옆으로는

 

계곡 물도 흐르네요

 

우아

조그만한 계곡이지만

 

한껏 확대해서

 

촬촬촬

 

폭포를 찍어 봤어요

1층 메인 홀이예요

 

일찍 가서 그런지

 

사람이 없어서 좋았어요

 

 

빔프로젝트도 있구

 

업무 회의 하기에도

 

아늑해 보입니다.

 

 

저희는

 

1층 야외 테이블로

 

자리를 잡아 보았습니다.

 

 

 

햇살이 가득

 

들어오는 자리여서

 

밥먹을때는

 

좀 눈이 부시긴 하네요.

 

 

야외에 든든한 단풍나무와

 

차양막이 햇살을 가려줘요

 

 

1층 구경을 했으니, 이제 밥먹을 시간이죠

 

카페 채널은 브런치 메뉴가 맛있었어요

 

음식을 위한

 

여분의

 

접시 수저가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음식도 맛있고,

 

너무 이쁘게 나온거 있죠?

 

 

요로코롬

 

플레이팅도

 

이쁘고

 

 

 

요로코롬

 

접사도

 

찍어보아요.

 

 

 

밥도 다 먹었으니

 

2층 구경 한번 가볼까요?

 

식사는 1층에서만 가능해요! 

 

 

 

으쌰으쌰

 

2층 계단으로~

 

 

1층은 우드한 느낌였다면

 

2층은 대리석 인테리어에

 

모던한 느낌이였어요

 

 

2층 야외 테이블에도 앉아 봅니다.

 

 

갬성 샷도 찰칵

 

 

 

2층에서 바라보니

 

저 멀리 정자가 하나 보이네요?

 

 

 

 

안가볼수가 없죠~

 

여긴 약간 히든 장소인거 같아요 ㅎㅎ

 

 

 

 

야외 정자에서

 

바라본

 

카페 채널의

 

전경입니다.

 

 

 

토마토

 

농사도

 

지으시나요? ㅎㅎ

 

 

 

주소 : 경기 용인시 처인구 모현읍 능원로132번길 6

 

 

 

위치 : ★★

(자가용 없이 갈 수는 없는곳, 한적한 분위기)

 

주차 : ★★★

(자리에 비해서 살짝 모자란 듯.?)

 

전경 : ★★★★

(잔디가 진짜 예술 예술. 정말 관리를 열심히 하신듯)

 

맛 : ★★★★

(카페가 아니라 브런치 식당이라고 해도 무색할 만큼의 맛집)

 

가성비 : ★★★

(입호강은 기본, 눈호강은 덤)

 

유아시설 : ★★

(뛰어 놀 수 있는 자연의 잔디, 그 무엇이 유아 놀이터가 될 수 있을까요)

 

 

 

큰공 마음대로 매기는

 

오늘의 카페

 

용인

카페 채널

(CAFE CHANNEL)

 

숫자 총 평점은?

 

조용한 숲속에서

 

맛있는 브런치와 

 

힐링하고 싶다면?

 

82.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