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라이프/맛집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 용인 베이커리 카페

by 큰공 2021. 8. 21.
728x90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용인 처인구에 위치한

 

나들이 베이커리 카페

 

 

"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A Loaf Slice Piece)

"

 

입니다.

 

 

 

입구에 빵아저씨가

 

맞이하네요

 

 

2층 짜리 큰 규모를

 

자랑하는

 

카페입니다.

 

 

평일에 가서 그런지

 

사람들도 많이 없고

 

한적한 동네에

 

마실나오기

 

좋은 공간입니다.

 

 

베이커리 카페 답게

 

수많은 빵들이

 

있었는데요.

 

그중에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시그니쳐

 

뜀틀 빵

 

되겠습니다.

 

 

그럼 맛난 빵들

 

구경하러 가실까요?

베이커리

 

카페 답게

 

빵 종류가

 

어마무시 하네요

 

 

냉장이 필요한

 

케잌 류도

 

종류가 많네요

 

 

방금 나온

 

빵도 보이구요

 

 

평일이라 그런지

 

혼자 오셔서

 

노트북으로 

 

업무 하는

 

사람들도 많으네요

 

화... 장... 실...

 

입구가 이렇게

 

이쁜거 실화?

 

1층 보다는 2층이

 

사람들이 안모이는 공간이예요

 

2층으로

 

올라가 볼까요?

 

슝슝

 

 

 

2층에서 자리 잡고 있는

 

우리 아가

 

모습입니다.

 

모자로 자체

 

초상권을 보호하네요?

 

 

 

2층에서 냠냠냠 

 

커피를 먹어봅니다.

 

자체적으로 만든

 

콜드브루

 

캔 커피가

 

인상적이였어요.

 

 

 

냠냠냠 빵 사진은

 

접사 아니겠습니까?

 

마들렌을

 

먹어보았어요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 A loaf slice peace )

 

 

는 외부 전경이

 

멋진 곳이였는데요.

 

디테일하게

 

초록이들을 심고, 

 

정성들여서

 

가꾸는 모습이 좋았습니다.

 

 

파라솔 공간도 있는데,

 

더워서 그런지

 

아무도 안나와 있네요.

 

 

인상적이였던

 

별채 공간입니다.

 

우리 아가가

 

문을 열고

 

어서 들어오라고

 

하네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아기자기한

 

소품들과

 

초록이들로

 

가득했어요

 

 

 

로즈마리가

 

리어카에서

 

쑥쑥 자라고 있네요

 

 

흔한 초록이들뿐만아니라

 

다양한 초록이들이 많았어요

 

뭔가 조경을 배우신 분인듯..?

 

밖으로 이어지는

 

둘레길(?) 입니다.

 

아치형 통로에

 

이쁜 꽃들이

 

있었을거 같은데,

 

지금은 없네요 ㅠㅠ

 

 

둘레길을

 

영차 영차

 

둘러 봅니다.

 

짜잔

 

주차장이 나왔어요

 

엄~~~청

 

넒은 공간이며,

 

한사람당 차 하나씩

 

가지고 와도

 

카페 자리가

 

다 차지 않을 거 같네요.

 

 

 

주소 :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백령도 47

 

 

 

위치 : ★★

(자가용 없이 갈 수는 없는곳, 한적한 분위기)

 

주차 : ★★★★★

(주차 라인이 딱히 없긴하지만, 너~~무 한적한 주차 공간)

 

전경 : ★★★★

(별채, 테라스, 2층뷰, 아치통로, 분수, 빵굽는 아저씨, 초록초록 신경쓴 전경)

 

맛 : ★★★★

(베이커리 카페 특성상 많은 종류의 빵)

 

가성비 : ★★★

(쏘쏘~ 요정도면 사 먹을만하다? 정도?)

 

유아시설 : ★★

(적은 하이체어, 공간은 넒으나, 다소 뛰어 놀기 어려운 야외 공간)

 

 

 

큰공 마음대로 매기는

 

오늘의 카페

 

 

어 로프 슬라이스 피스 ( a loaf slice peace) 

 

숫자 총 평점은?

 

멋진 전경과 야외 시설!!

85.9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