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 이슈

야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찬성 vs 반대

by 큰공 2022. 4. 6.
728x90
반응형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마스크를 벗고 싶다

 

코로나 일일 확진자가 점점점점 감소세라고 하는데, 진짜 감소세인지 아닌지 구별이 안가는 확진자 수를 보여주고 있긴합니다.

 

코로나 초기에는 너도 나도 마스크를 쓰고 다니고 싶어서 마스크 품귀 현상까지 일어날 정도로 마스크 붐! 이였는데요. 마스크를 2~3년 정도쓰고 다니다보니, 이제는 마스크를 벗고 싶다는 욕구가 일어납니다.

 

특히나 요즘 같이 날씨가 풀리고 봄 철 나들이가 시작될 시기에는 정말 야외에서 만큼은 마스크를 벗고 야외의 산뜻한 공기를 한껏 마시고 싶은데요!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화가 이르면 18일부터 해제될 가능성이 커진 가운데 이를 두고 찬반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구독자 여러분들은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화를 해제해야 한다에 찬성하시나요? 반대하시나요?

 

권덕철 보건복지부 장관은 "최종적으로 실내 마스크를 제외하고 영업시간, 사적모임, 대규모 행사 등에 대한 모든 방역규제를 해제하고 일상에 가까운 체계로 나가게 될 것"이라고 밝혔고, 실외 마스크 착용 의무조항 폐지는 신규 확진자, 위중증환자, 사망자 등 3대 방역지표의 추이에 따라 결정될 예정입니다.

 

야외 마스크 착용 관련해 여론은 엇갈린다. "밖에서는 벗을 때가 됐다"는 의견과 "확진자가 크게 줄 때까지 쓰겠다"는 사람들이 엇비슷한 상황입니다.

 

블록체인 기반 투표 시스템 "더 폴" 에서는 여러 사람들의 의견을 수렴하고 있는데요. 현재까지 투표된 결과는 현재 의견이 분분한 가운데, 아직까지는 반대 의견이 약 0.5% 정도 우위를 점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저는 찬성의견을 했는데, 아직까지 반대의견이 더 많은 상황이네요. 

더 폴 : 야외 마스크 착용 의무화 해제 여론 조사

 

 

 

https://creator.thepol.com/event_share/9e3d255a-45db-47b9-8633-e9e6c6252f24?s=3ee42438426edc3d4b7683cbfe14d705 

 

야외 마스크 착용 의무 해제

[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

creator.thepol.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