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신생아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받을 수 있을까?

by 큰공 2020. 6. 9.
728x90
반응형

 

 

경기도 재난 기본 소득

 이미 경기도 재난 기본소득을 받은 세대에서, 받는 시점에서는 임신 기간이였고, 받고 난 이후에 출생한 신생아는 과연 재난 기본소득을 받을 수 있을까?

 

 행정복지센터 안내해주시는 분들 밑 공무원들도 헷갈려 하던데요! 7월 31일 이전 출생 신생아는 받을 수 있습니다.

 

 

 

선불카드

 아래와 같은 선불카드를 주네요. 20만원이 충전된 선불카드이고, 일반 카드 처럼 사용하면 된다고 하네요!

 사용기한이 8월 말까지라고 하니 바로바로 써야 겠죠?
선불카드는 받자마자 바로 쓸 수 있는건 아니고, 승인 문자가 온 뒤에 사용 가능 합니다. 저는 승인 문자가 4일 뒤에 왔네요!

  

 

 

 

신생아 경기도 재난기본소득 받을 수 있을까?

 "행복복지센터 방문하면 선불카드 20만원으로 받을수 있다" 

 

신생아 정부 긴급재난지원금은 받을 수 있을까?

 4월 31일 이전 출생 신생아만 가능합니다. 필자의 아기는 5월 출생이여서 안타깝게 정부 긴급재난 지원금은 받지 못했네요 ㅠㅠ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