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육아

리안 프리모 하이체어 식탁의자 개봉기

by 큰공 2020. 10. 19.
728x90
반응형

 

 

들어가며

2020/10/08 - [육아] - 육아템 리안 프리모 하이체어 식탁의자

 

육아템 리안 프리모 하이체어 식탁의자

들어가며  우리 아가 생후 4개월을 바라본다.  슬슬 이유식에 관심이 가는데, 이유식 식기, 식판, 이유식 마스터기 등등 사야할게 한두 가지가 아니다.  이유식을 먹기 위해서는 식판이 같이 있

coinpipe.tistory.com

이전 포스팅에서 리안 프리모 하이체어 식탁의자 체험단 신청을 했는데요!! 정말 운이 좋게 두두두두둥 당!첨! 되었습니다.

오늘 생후 144일을 맞이한 우리 아가

이제 이유식을 할까 말까 기로에 서있는데요. 이유식 필수템 하이체어가 우연한 기회에 제공받아 리뷰해보고자 합니다.

생각 보다 박스가 거대하군요. 일반 범퍼의자나 후부스터의 크기 일 줄 알았는데, 자그마치 어른 어깨까지 올만한 크기 네요. 박스 자체가 생각 보다 무겁고 큽니다.

 

설명서

처음 딱 뜯으면 설명서 부터 쫙~~ 훑어 봐야겠죠. 쉽게 쉽게 그림으로 잘 설명되어 있어서, 누구나 한번 쓱 보면 다 이해할 만큼 되어 있습니다.

사실 처음 조립할때는 설명서 없이도 쉽게 쉽게 할 수 있었습니다.

 

구성품

구성품은 설명서 / 식판 / 체어 딱 3개 !!! 밖에 없습니다. 그만큼 조립이 쉽고 간단하다는 거죠!

식판 트레이는 2중 분리가 가능해서 상부 투명 트레이를 끼우면 식판 빼면 독서대!! 로 변신! 합니다.

본체

여타 다른 육아템은 언박싱 해보면, 이리저리 살펴보고 조립하고, 남편 불러서 아 이거 왜 안돼~~ 쫌 해봐하는데요. 리안 프리모 하이체어는 전~~혀~~ 도움 없이 그냥 딱!하고 펼치면 끝입니다.

 

하이체어

우리 아가가 첫 시승(?) 한 모습입니다. 도담이는 항상 신상을 좋아하죠. 그저 신나서 이거저거 만질려고 먹을려고(?) 하는 모습입니다. 키가 한 70cm 정도 된는데, 체어가 살짝 큰 느낌이긴 합니다만, 어서 무럭무럭 자랄 우리 아가를 생각하면 크다고는 생각되지 않네요.

 

트레이 분리

트레이를 분리한 모습입니다. 트레이를 땟다 붙였다도 매우 쉽게 가능합니다. 트레이 뒤 파란색 레버를 누르고 땟다 붙였다 하면 누구든 쉽게 가능해해요! 모든 누를 수 있는 레버는 파란색으로 되어 있어서, 어?? 이걸 누르면 이게 동작하게구나 하고 이해가 매우 쉬워요!

 

등받이 각도 조절

등받이 각도 2단계인 모습입니다. 마치 왕처럼 앉아 있군요. 등받이 각도는 4단계로 조절가능하며, 등받이 뒤에 레버를 살짝 누르고 슝슝 하면 등받이가 매우 쉽게 움직입니다. 우리 아가가 앉은 상태에서도 매우 부드럽게 등받이 각도 조절이 가능해요!

세척

아무리 깨끗한 시트여도 처음 받으면 더 깨끗이 세척하고 싶은게 모든 엄마의 맘 아니겠습니까?

시트 분리에 들어가 봅시다! 어랏 처음부터 시트가 조립되어서 나온 제품이라, 어떻게 뜯지 했는데, 조금만 고민하면 분리가 전혀 어렵지 않습니다!

 

먼저 양쪽 버튼을 탁탁 분리하고, 찍찍이를 짝짝 땝니다

여기까지는 누구나 할수 있을거 같은데요. 저 안전벨트!? 가 여기서 살짝 문제입니다. 시트 재질이 살짝 부드러운 재질이라, 버클을 시트의 구멍에 꾸겨넣어서 빼면 쉽게 슝슝슝! 이거 뺄때 처음엔 찢어 지지 않을까 했는데, 살짝 비틀어서 슝슝 빼면 잘 빠집니다.

 

마지막으로 아가 사타구니 쪽 버클은 커서 시트쪽으로 빼면 안빠집니다!

사타구니 쪽 버클은 아래쪽 체어 쪽으로 꾸겨 넣어서 빼면 슝슝 하고 빠집니다.

 

시트 분리

시트 분리한 모습입니다. 깔끔하게 분리 되었으며, 중성세재 물에 풀어서 조곤 조곤 손세탁 해보아요!

 

보관

분리 후 접어서 벽에 세워둔 모습입니다.

뒤쪽은 바퀴로 되어 있어서 부드럽게 움직이나, 앞쪽은 단단한 고무(?) 같은 재질로 되어있어서, 이게 생가보다 끈끈해서 절때 안넘어 집니다. 아가가 사용하는 제품이라서 끌림 같은 마지막 마감까지 매우 신경써서 만든 제품입니다.

 

맺으며

 아직 제품을 받아서 언박싱 및 세척 분리과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좀 더 사용해보고 사용기로 다시 찾아 볼 예정입니다.

 그럼 좀 더 상세한 상품 페이지로 가볼까요!?

 

https://smartstore.naver.com/aonebaby/products/5135507037

 

리안 프리모 하이체어 식탁의자 : 에이원베이비

[에이원베이비] 유모차,카시트,유아가구 브랜드 리안/조이/뉴나/팀텍스/아이캐리 한번에 만나는 에이원베이비

smartstore.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