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프로젝트/실타래

[실타래_SYLTARE] #1 클로즈 베타 테스터 시작!

by 큰공 2022. 3. 1.
728x90
반응형

실타래 P2E 클로즈 베타
실타래 - P2E 클로즈베타

 

안녕하세요 큰공입니다!

 

한동안 블로그 관리에 잠깐 소홀했었는데요. 참 뜨거운 NFT 시장에서 NFT, P2E 공부하느라 블로그 할 시간이 없었다는 핑계아닌 핑계를 해봅니다.

 

https://coinpipe.tistory.com/category/%ED%94%84%EB%A1%9C%EC%A0%9D%ED%8A%B8/%EC%8B%A4%ED%83%80%EB%9E%98

 

'프로젝트/실타래' 카테고리의 글 목록

IT개발자 큰공의 일상 블로그 IT 기본 지식, 블록체인, 암호화폐, 게임, 카페 탐방, 육아, 핫이슈 내가 관심있는거 모두다 티끌 티끌 모은 블로그

coinpipe.tistory.com

 

이번 포스팅은 좀 장기적으로 해보고 싶어서 카테고리를 하나 분리해보았습니다. 포스팅 주제는

 

실타래 (SYLTARE) 

 

입니다

 

실타래 (SYLTARE)

 실타래 프로젝트를 간단하게 소개 드리면, 천재해커 이두희님이 대표로 직접 진행하고 있는 프로젝트입니다. 실타래 게임은 두 플레이어가 5장의 카드로 덱(SYLTARE)을 구성하여 상대방과 겨루는 게임으로, 전략과 운이 모두 필요한 카드형 게임입니다.

 

 하나의 덱(SYLTARE)은 총 5장의 카드로 구성되어 있으며, 꼭 카드가 5장 모두 있어야 게임이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만 게임 내 대여 기능 등을 통해서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되었다고 합니다. 한 게임의 플레이 시간은 길지 않은 5~10분 내외로 예상되며, 플레이 타임이 길지 않아 가볍게 즐길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클로즈베타 베타테스터

 - 클로즈베타 서비스 기간: 3/1~3/31 (진행상황에 따라 조기종료 할 수 있음.)
 - 베타테스트 모집인원: 총 300명 (운영팀 직접선정 15명, 추첨 285명)

 실타래 게임 베타테스터를 300명 모집했는데요. 운이 좋게도 해당 베타 테스터에 제가 선정이 되었습니다!!

 

실타래 베타테스트
실타래 베타테스트

 

베타 테스터

 클로즈베타는 3/1(화) 22:00 부터 시작이 되고, 공식 디스코드 상에서 테스터들끼리 6그룹으로 나뉘어서 테스트 내용을 전달받고 게임을 진행하게 됩니다.

 추후 게임 진행을 하게 되면 관련 부분을 공유토록 하겠습니다.

 

 

 

더 많은 코인 정보를 얻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서 코인 정보 관련 카카오 뷰를 개설했습니다. 빠른 정보를 보고 싶으신 분들은 카카오 채널 친추해주시고 댓글 남겨주시면 바로바로 "맞추" 가도록 하겠습니다.

 

http://pf.kakao.com/_xjxkqXb

 

CoinPipe

IT 직장인이 쓰는 코인 세상 이야기 - 코인으로 경제적 자유를 이루는 그날 까지

pf.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