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자/코인

META (메타디움) - 더 폴 DAPP 으로 코인 벌기

by 큰공 2021. 10. 8.
728x90
반응형

 

들어가며

 지난 번 포스팅에서 META ( 메타디움 ) 을 보상으로 주는 더 폴 DAPP 을 알려드린적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더 폴 DAPP 으로 어떻게 보상을 받고, 그 보상을 받아 보는 과정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2021.03.31 - [투자/암호 화폐] - 암호화폐 메타디움 - 더 폴?

 

암호화폐 메타디움 - 더 폴?

개요  안녕하세요! 코인파이프의 큰공입니다.  오늘 소개 드릴 암호화폐는 "메타디움 (META)" 과 메타디움 생태계에서 동작하는 DAPP "더 폴" 입니다. 메타디움 (META) ?  공식 홈페이지에 나와 있는

coinpipe.tistory.com

 

메타디움 현재 시세는?

전체적인 코인 시상의 하락세로 인하여 주춤 주춤하다가, 10월 초 부터 바짝 올리고 있느 추세를 가지고 있습니다. 슬슬 이전 횡보했던 전고점을 돌파 할려는 모습을 보이고 있네요.

 

 현재 시간 기준으로 1META = 148 원의 시세를 형성하고 있네요.

 

 

메타디움 설문 조사하고 보상 받기

 하루에 약 4~5개의 설문조사가 올라오며, 각 조사 마다 0.25 ~ 0.3 META 코인을 보상으로 줍니다. 대략 하루에 1.5 META 를 받을 수 있고, 원화로 225원 입니다.

 

 하루에 한 3~5분 정도면 설문조사를 모두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잠깐 계산해보니 3분이라고 해도 한시간에 시급 4,500원 밖에 안되긴하네요. 이걸로 먹고 살 수는 없습니다. ㅠㅠ

 

 메타디움을 처음 알고 난 부터 꾸준히 보상을 받았고, 이전에 한번 보상을 받은적이 있긴하나, 오늘또 보상이 좀 모여서 출금을 해보고자 합니다.

 

 4월 부터 했는데, 약 6개월 동안 76000원 가량을 앱테크 수익으로 벌었네요.

 

 캡쳐 하는 와중에도 시세가 변경되어서 가격변화됨을 알 수 있습니다. 설문조사의 보상으로 원화로 받는것이 아니라 암호화폐로 받기 때문에 이렇게 시세가 시시각각 변화고 있습니다.

 

 META 코인 주고 받기 에서 META 코인 보내기를 눌러봅시다.

 

 

보낼 주소를 입력해야겠죠. 메타디움은 현재 업비트에 상장되어 있기때문에, 업비트 메타디음으로 가서 입금주소를 복사해 옵니다.

 

 

META 코인을 정사적으로 보냈음을 볼 수 있습니다.

 

 

더 폴 메타디움 상에서 사용가능 메타가 사라졌음을 볼 수 있고, 업비트 메타 지갑에 META 가 입금 되었음을 볼 수 있습니다.

 

전송속도도 타 코인에 비해서 매우 빨라서 거의 1~2분 정도로 입금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업비트로 14,538 원이 들어오는 순간입니다 !!! 와웃

 

 

 

어떻게 하는지 궁금하시다구요?

https://creator.thepol.com/shortlinks/587bdc21-02d7-47da-b3ec-ef9fddefd487

 

가장 좋아하는 넷플릭스 한국 작품

[THEPOL] 블록체인 기반 투표/조사

creator.thepol.com

 

 위 링크를 통해서 더 폴 DAPP을 받으시고, 설문조사에 응해주시면 됩니다. 설문조사의 내용은 블록체인에 기록되어 위 변조가 불가능하게 됩니다. 블록체인의 취지에 맞는 좋은 DAPP 사례로 보여지네요.

 

 저는 가장 좋아하는 넷플릭스 한국 작품으로 D.P 를 선택했는데, 역시나 1등은 오징어 게임이군요.  2등이 궁금하시다면 메타디움을 보상으로 주는 DAPP "더 폴" 을 추천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